삼전동 밥집. 명인만두 분식집 후기

삼전동은 은근히 조용한 동네이기 때문에 조명을 못받아서 그런지 아직 활성화된 매장들이 별로 없는것 같다...하지만 석촌호수 주변은 메이저 켜피숍들은 다 들어와있을정도로 경쟁이 심하고, 이제 곧 제2 롯데월드가 완공을 하게 되면 주변으로 조금씩 대형건물이 들어오면서 이곳도 조금씩 시끄러워지겠지.

 

어째든 이번에는 친구랑 밥이나 한끼하려고 찾아보다가 들어간곳. 맛집이 거의 없는 곳인데다가 그중에서도 밥집은 진짜 없다. 술집이나 고기집은 그나마 한두개 정도 있는것 같은 밥은 영.. 그래서 이번에 한번 탐방을 해볼려다가 포기하고 명인만두 분식집이나 들어갔다. 

 

명인만두 고기만두~

 

 

만두집에 왔으니까 당연히 만두 2인분 시켜주고, 메인 밥메뉴를 기다리자. 만두는 진짜 그냥 고기만두가 최고다. 김치만두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진짜 잘하는곳 김치만두가 맛있지 이런 일반적인곳들은 김치랑 만두가 따로놀거나 김치가 맛이 간 상태라서 맛이 없다.

 

 

 

 

기본찬은 대중적인 기본찬들. 어묵이랑 김치랑 브로콜리 단무지.




알밥과 오므라이스

 

 

 

친구녀석은 알밥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명인만두까지 와서 알밥을 주문했다. 타닥타닥 튀겨지는 소리를 잠깐 듣다가 신나게 비벼주면 되겠다. 어차피 알밥 , 비빔밥류는 왠만하면 다 먹을만 하다.

 

 

 


나는 신메뉴? 인가라고 적혀있는 만두랑 같이 나오는 오므라이스를 주문했다. 소스는 약간 돈까스소스같았는데, 먹을 만했다. 근데 만두가 조금 많이 구워졌었다. 뭐 이정도야 먹을만 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