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v avi 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flv to avi

예전에는 움짤이 전부였지만 요즘에는 플짤이라고해서 플래시로 만든 짤방이나 bgm 을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나 bgm 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mp3 나 다른음악 파일로 바로 음악 플레이를 하면 트래픽도 많이 차지하고, 로딩속도도 느리기 때문에 플래시를 사용해서 음악을 플래시로 만들어서 bgm 으로 사용하죠.

게다가 움짤 만드는것보다 쉽고, 퀄리티도 더 좋기 때문에 굳이 gif 움짤을 만들기보다는 플래시 flv 파일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flv 파일을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데요. 이런 flv 파일을 다운받았는데 avi 파일로 저장해서 소장하고 싶을때 따로 변환프로그램이 없기 때문에 곤란해집니다.




보통 전용 인코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flv 나 avi 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상호 변환이 가능하지만, 그거 하나 하자고 인코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건 조금 귀찮죠.




그래서 위와같이 단일 파일끼리 포맷변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위와같이 mp4 > avi , flv > avi , 3gp , mov 같은 동영상 포맷을 변환해주는거죠.




이중에서 flv , swf 파일을 avi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겠습니다. 최신 윈도우8 까지 지원을 합니다.




포터블 버전이 있기 때문에 다운받아서 압축풀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프로그램이 생겼는데요. 왼쪽 상단에 있는 + 버튼을 사용해서 flv , swf 파일을 불러오기 해줍니다.


그 다음에 하단에 avi 속성을 정해준다음에 인코딩 시작을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

http://www.pazera-software.com/products/flv-to-avi-converter/

 

Free FLV to AVI Converter - Convert Flash Video files to AVI or MPEG

Free FLV to AVI Converter is the free video converter that converts Flash Video files (FLV, uncompressed SWF) to AVI or MPEG.

www.pazera-software.com


해당 글은 2013~14년에 작성된 글로 재발생되었습니다.
때문에 최신정보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