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이란 음식은 참 이런저런 말이 많은 음식중에 하나인것 같다. 몸에 좋다고도 하다가도 또 음식고발 프로그램에서 가장 1순위로 고발하는 음식이라서 표백제를 사용한다던지 하면서 먹으면 안돼는 음식 1순위로도 올라가는 걸 보면.. 이걸 먹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 될수 밖에 없다.

 

하지만 어차피 알고 먹으면 먹을 수 없는 음식 별로 없다는 이야기가 있듯이 먹고 건강에 치명상만 아니면 그냥 마음좋고 기쁘게 먹을 수 있는게 좋겠지. 일단 곱창까지 먹는 사람들이면 거의 못먹는 음식이 없다는것이니까..

 

 

곱창은 절대적으로 맛있는놈으로

 

당연히 맛있게 만든 음식이 맛있는건 당연하겠지만 곱창은 특히나 그런걸 많이 타는것 같다.

 

 

 

곱창은 조금만 맛이 없는 곳에 가서 먹으면 아예 곱창이라는 음식에 대 실망을 하기 때문에 처음 곱창을 먹는 사람들은 수소문을 해서 잘한다고 소문이 난다는곳에가서 먹어야 한다.

 

 

 

신논현쪽에는 곱창 매장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비교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신논현쪽으로가서 수소문을해서 맛있는 곱창집을 찾아갔다. 곱창이야기라는곳인데, 양념도 조금 강하게 되어져 있기 때문에 처음 드셔보신 분들도 양념맛에 묻어서 쉽게 먹을 수 있는것 같다.

 

 

 

깻잎이라는게 이렇게 찰지게 맛있구나.  곱창을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위 매장에 방문해서 먹는것도 좋을듯. 맛은 전체적으로 만족을 했는데, 문제는 너무 인기가 많다는점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아서 매장안은 사람들이 꽉차있고 덥다. 그래서 매장 밖에 테이블석에 앉는데 이곳은 삼거리?인가 그래서 차들이 마구 지나다녀서 매연과 함께 곱창을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다.




신논현 이모왕곱창 가는방법

 

 

 

가격도 저렴이라서 술한잔하기 좋은곳인듯.

하지만 오랫동안 수다를 떨면서 마실 수 있는곳은 아니다.

 

 

 

가는 방법은 강남역에서 11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을 하던가, 신논현역에서 3번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을 하다가 골목으로 들어가주면 되겠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